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 노문과 채리쉬입니다!
오늘은 핫한 러시아 노래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해요.
저는 한국에 살다 보니까 러시아 노래를 잘 들을 일이 없는데 러시아 친구들, 고려인 친구들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러시아 노래를 듣게 돼요.
특히 그 친구들의 차에 타면, 마치 러시아 클럽에 간 것 처럼 러시아 노래 파티가 펼쳐진답니다!!
20대 러시아인들이 듣는 노래들을 알아 봅시다.


1. INSTASAMKA - ЗА ДЕНЬГИ ДА

클럽에서 나올 것 같은 신나는 노래예요.

가수 INSTASAMKA는 2000년생이라고 하네요..

Эту сумку мне муж купил
Эти ролексы муж купил
Кольцо с бриллиантом мне муж купил
Муж купил, мне муж купил

매우 자본주의적인 노래입니다..

'이 가방은 우리 남편이 사 준 거야.. 이 롤렉스 남편이 사 준 거야..
이 반지 이거 다 남편이 사 준 거야..

2. Misha Marvin - История

미샤 마르빈.. 잘생겼어요..
저는 개인적으로 발라드를 좋아하는데 이 노래가 리드미컬한 발라드라서 너무 좋았어요.
사랑 노래입니다.

Мы просыпаемся и засыпаем
Вместе об одном мечтаем
Любви (Любви, любви)
Чтобы раз и навсегда
Мы просыпаемся и засыпаем
Честно мы в любовь играем
Пойми (Пойми, пойми, е-е)
На двоих одна душа
우리는 같이 일어나고 같이 잠들어
우리는 같은 것을 꿈 꿔.. 바로 사랑... 평생 사랑해.. 어쩌고..

3. Алан Черкасов - Красивая история

이것도 발라드인데 Алан Черкасов 목소리가 정말 꿀처럼 달콤해요...

82년생이시네요..
Красивая история
И между нами всё невероятно
Красивая ты, судьба моя
Люблю тебя я до луны и обратно
Твои райские глаза
Словно птицы в небесах
Я лечу за ними по небу (по небу)
Я в тебя одну влюблён
Этим чувством окрылён
А может это просто сон (просто сон) — но только наяву
아름다운 이야기~ 우리 사이에 일어나는 일들은 다 믿을 수가 없어
넌 아름다워, 넌 나의 운명이야. 널 정말 정말 사랑해
너의 천국같은 눈, 천국에 사는 새 같아, 나는 하늘을 날아 너에게 갈게..
나는 너에게 사랑에 빠졌어..

'사랑'이라고 속삭이는 부분 있는데.. 미쳐벌여요~


오늘은 20대 러시아인들이 즐겨 듣는
핫한 러시아어 노래 3가지를 알아 봤어요!
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.
인기가 많으면 2탄으로 또 올게요~!

반응형
LIST
댓글